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천 (+ 신발 사이즈 선택 팁) 예쁜 여성 라코스테 단화
    카테고리 없음 2021. 5. 2. 16:39

    우리 부부는 라코스테 구두를 아주 좋아하는 편이다. 우선 디자인이 깔끔하고 내구성이 좋아 오래가기 때문이다.

    내가 신고 다닌지 벌써 3년째야.

    #내돈네상 #내돈네상 라코스테 단화

    2017년 12월에 대구 이시아폴리스의 롯데 아울렛에서 저가로 구입했다.모델명 spw0152081이다.지금은 단종된 모델이지만 아웃렛에 가면 종종 있다.이 신발과 비슷한 라코스테 캔버스 신발은 정말 많으니까 보고 예쁜 걸로 구입하면 된다.물론 최신상일수록 비싸겠지?(웃음)

    사이즈를 어떻게 고를지 모를 때 이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일단 라코스테화는 거의 발볼이 날씬하다.신발 자체도 발에 꼭 맞게 디자인되어 발이 작아 보일 수 있다.

    라코스테 신발의 재질은 가죽, 인조가죽, 면(캔버스)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며 대체로 가볍고 날렵한 형태를 띠고 있다.

    나는 라코스테 단화는 무조건 이 것처럼 면 소재의 것을 사는 편이다가격도 싸고 가벼워서 어떤 옷에 코디해도 다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특히 흰색이 정말 깔끔하고 이쁘다!!!
    굽이 거의 없는 낮은 구두 그런데 안쪽에 푹신한 깔창이 기본으로 들어 있어 오래 걸어도 발 뒤꿈치가 아프지 않다.다만 새 구두를 오래 신게 되면 발가락이 닳을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 신발에 적응해야 한다.
    라코스테 신발 사이즈 고르는 법 나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운동화 종류의 신발 사이즈를 평소 240mm로 구입하면 딱이다.명품구두, 보세화는 240mm가 딱.

    하지만, 캐즈나 라코스테와 같이 미국 브랜드의 구두는 USA6 사이즈가 딱 맞았다.라코스테 크기를 한국 사이즈로 바꾸면 230mm 정도 된다.

    평소 240mm 크기의 운동화나 구두를 신고 있는 사람이라면 라코스테에서는 10mm 작게 신으면 편안하니 참고하자.

    예전에 케즈 단화 샀을 때도 라코스테 신발이랑 비슷하니까 230하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샀는데 쇼핑 성공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내가 지금까지 실패한 사이즈를 구매하는 방법 중 하나였다.

    라코스테 신발을 좋아하는 이유는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인데 2년 전 여름에 한복 대여로 경주 여행을 갔는데 그때도 라코스테 신발은 한복에 정말 잘 어울렸다.

    사진에는 없지만 라코스테 원피스와 매치하면 정말 최고로 잘어울린다!!!(추천)

    그리고 평소 스키니진을 자주 입는데 당연히 청바지와는 잘 어울리는 신발이다.

    남자들은 세미정장룩도 참 잘 어울려. 연예인 룩 이런 거?www

    요즘은 주말에 집도 가고 나들이도 최소화하는데 잠깐 외출하거나 산책할 때 애슬레저룩에 코디해도 정말 잘 어울린다.^^!

     

     

    아참! 이런 신발은 슬림핏이라 두꺼운 양말을 신고 신으면 발이 조여.그리고 완전히 추운 겨울에는 발이 얼기 때문에 한겨울 이외에 봄, 여름, 가을에 신기 편한 신발이다.

    면소재의 구두라 오염되기 쉬운 하지만, 손을 씻거나 세탁소에 맡기는 것만으로 새하얗게 세탁할 수 있다.3년이나 신었기 때문에 슬슬 새것을 살까 하는데, 아직 괜찮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있다.www
    무난한 디자인으로 오래 착용하시기 손이 질리지 않는 신발을 찾는다면 라코스테가 제일! 그리고 우리 부부 같은 커플 신발 브랜드로 추천한다.
    사진 글 : 루미 <화펌과 재가공 절대 금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