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5월 5월 경기도 가볼만한곳카테고리 없음 2022. 2. 13. 11:16
인물사진 찍는 친구라서 본 실력이 꽤 좋은데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 항상 죄송할 뿐이에요^^꽃과 함께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5월의 가족여행 경기도 의왕 왕송호수 유채꽃놀이
유채꽃 영상으로 먼저 감상하시죠!
의왕 왕송호의 유채꽃 장소는 매우 알기 쉽죠. 레일바이크 & 호수열차 레일이 있는 네 번째 정류장과 다섯 번째 포토존 사이에 있습니다. 더 쉽게 말씀드리면 카페인더뷰 검색하면 그리고 또 한 군데 넓게 퍼져있는 곳이 있어요. 그건 아래 사진과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의왕레일파크' 포토존과 유채꽃 둘 다 산책하기 좋은 길과 꽃이 피어 있었습니다.
제가 주로 사진을 찍었던 곳은 빨간 호수열차가 있던 곳입니다 강아지랑 산책 나온 주민분이 가볍게 걷고 계시네요^^
언제 봐도 여기는 호수열차와 함께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저 앞에 앉아서 사진 찍었어요.
예전에는 의왕왕왕송호 주변에서 호수열차만 운영하지 않았어요. 이번에 가면 유채꽃 보면서 다 운영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의왕 왕송호는 주말마다 서울 근교의 1시간 내에 가까워 더욱 접근이 용이한 곳 중 하나입니다. 다만아쉬웠던점이아까도말씀드렸듯이꽃높이가높지않아서아이들의사진을찍기에는무난했습니다.
어른과 함께 하려면 쪼그리고 앉아서 찍어야 할 것 같아요.
이 날, 자주 본 것이 왕송호 주변을 천천히 운행하는 레일 바이크였습니다. 처음 만들어졌을 때는 누가 탈까 생각했는데, 그래도 점점 가족끼리 많이 타러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4명 한정이기 때문에 가족 여행으로 타기는 왔다면 타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단, 운행이 천둥이나 번개, 심한 날씨를 제외하면 말입니다. 물론 강풍이 부는 날은 아예 운영도 하지 않습니다.
여유롭게 경기도가 둘러볼 수 있는 왕송호 유채꽃을 보기엔 무난해 보이던데요?
매표소가 있는 승강장에서 의왕이 볼거리인 왕송호를 쭉 돌 수 있습니다. 총 7가지 주제가 있습니다. 유채꽃이 끝나는 지점이 바로 카메라 모양의 포토존입니다. 레일바이크를 타지 않아도 돗자리만 가지고 오면 주변 피크닉 데크와 잔디밭이 마련되어 있어 가볍게 오시기 좋다.
아쉽게도 이날은 호수열차 타는 모습은 보지 못했어요 꼭 기차 타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 이용 요금 및 운행 정보는 제가 홈페이지를 통해 가지고 왔습니다만. 4인 한정으로 애완동물은 탑승하실 수 없습니다.
키가 작아 안에 들어가면 넣은 흔적도 보입니다. 이런 비매너는 하지 마세요.ㅠㅠ 그리고 잔디쪽에는 커피차가 2대 있거든요.
마치 꼬마열차처럼 앞쪽에 작은 엉덩이를 걸칠 수 있기 때문에 거기에 앉아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경기도가 볼거리 중 하나인 멍하니 걷기 좋은 곳이지만 유채꽃이 피어 있어 5월 중에는 언제든지 그곳을 찾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제 생각인데, 지금 막 피어서 싱싱해서 꽃구경을 조금 길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부터는 지인이 저를 예쁘게 보정해 주더라고요 짧게 한 시간 정도 산책하면서 얘기하면서 걸었어요. 다음엔 반대편으로 데려가야 할 것 같아요.
사회에서 오랜 친구를 만난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라고 느끼게 돼요 하나의 공감대를 형성해서 이렇게 멀지만 가끔 만나도 언제든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말이죠.
경기도 여행의 볼거리인 의왕송호열차 포토존은 접근성이 좋고 처음 와보는 사람에게는 매우 예쁘다고 연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와 함께 가보는 것도 좋다. 어린이들의 눈에는 이런 색깔이 눈에 띄기에도 좋습니다.
꽃을 사이에 두고 시선을 멀리 해봐요.
반대편 레솔레 파크 쪽으로 가도 되긴 하는데 꽃만 구경하면 이곳은 사람도 없고 더 여유로운 곳이었어요.
그 옆에도 노란색과 하얀색 작은 꽃들이 펼쳐져 있어서 와봤어요 왕송호 안에는 오리같은 놈들이 헤엄치는 모습이 보입니다.
노란 민들레도 같이 피어있더라고요.
그 옆에 작은 팔랑개비가 세 대씩 설치돼서 첫 번째로 팔랑개비를 찍어봤습니다.
아까 전에 유채꽃 피는 곳이 두 군데 있다고 그랬죠? 또 다른 장소가 인 더 뷰의 뒤편에 펼쳐져 있습니다. 곧장 길을 따라 보이면 바로 보이는 위치입니다. 근데 여기는 약간 노지 느낌이에요.
어떤 포토존 같은 곳도 없어요여기도 참 신선했는데 사람들이 정작 이곳엔 안 찾아올 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멀리 갈 필요 없이 우리 땅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이라 더 고맙죠.
★ 5월 가족여행 경기도로 갈만한 곳 의왕송호 유채꽃놀이 속 생각 총정리 및 추천드립니다.- 서울 근교로 가족여행 1시간 나들이를 추천합니다.서래섬 유채꽃이 없어요! 안타깝지만 이 곳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5월까지 화려할 것 같습니다.) 반대편 레솔레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좋습니다.차 없이 대중교통 오기에 좋습니다.(1호선 의왕역 하차) - 물방이나 카페를 즐기기 좋은 일몰 명소가 많습니다.- 스카이레일, 캠핑장, 레일바이크, 호수열차가 있어 레저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걷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호수를 보며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습니다.경기도 의왕시 초평동 주소 : 경기도 의왕시 초평동 주차장과 주차요금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유채꽃 피는 곳은 주변에 카페 주차장 외에는 주차장이 없다.평일 갓길에 주차가 가능했다. 주말의 경우 의왕역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